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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우수기관’ 선정
민원 1000건 이상 SOC 공기업 중 유일 우수기관
 
유상근   기사입력  2024/03/19 [10:25]
▲ 한국도로공사 사옥 전경     © 데일리코리아


한국도로공사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24년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공공기관 실태점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국민권익위원회는 3, 27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처리 기간 준수율, 민원 만족도 등 6개 항목으로 2023년 민원 처리 실태를 평가했다.

 

한국도로공사는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이는 1000건 이상의 민원을 처리한 SOC 공기업 중 유일하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지난해 청원심의회 운영, 민원담당자 보호 체계 구축 등을 통해 ISO 10002(고객만족경영 시스템) 인증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AI 보이스봇 운영 등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과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독일 우리신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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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03/19 [10:25]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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