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중년기 부부’ 나들이 진행
서로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중년기 부부에게 소통의 시간 제공
 
김예림 기자 기사입력  2018/10/30 [13:38]

 [데일리 대한민국]김예림 기자=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영혜)는 지난 27일, 2018년 경기도 행복한 부부 프로그램 ‘중년기 부부 가을 행복나들이’를 진행했다.

▲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중년기부부’나들이진행     © 데일리대한민국


이 프로그램은 부부에게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함으로써 부부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부부 성격 유형 검사, 부부 웃음 치료, 부부 대화법 교육 그리고 부부 관계 향상으로 구성된다.

이번 ‘중년기 부부의 가을 행복 나들이’ 행사는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진행됐으며 17쌍 34명의 중년 부부가 참가했다.


박영혜 센터장은 “갱년기 전·후로 서로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중년기 부부들에게 부부만의 소통의 시간을 제공해 부부 관계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의 중심인 부부에 초점을 맞춰 건강하고 안정적인 부부 관계 유지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는 상담, 교육, 문화 프로그램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ansan.familynet.or.kr) 및 전화 (031-501-0033)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10/30 [13:38]  최종편집: ⓒ 데일리 대한민국( http://www.dailykorea.kr )
 

경주김씨 상촌공파 종회 정기총회 소집공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