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곧동 ‘빛이 있는 야간 산책 점등 축제’ 개최
 
김홍석 기자 기사입력  2018/11/08 [10:59]

 [데일리 대한민국]김홍석 기자=배곧동 주민센터(동장 최병호)는 오는 10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배곧생명공원에서 ‘배곧, 빛이 있는 야간 산책 - 점등 축제’를 개최한다.

▲ 배곧동 야간산책점등축제     © 데일리대한민국

 

이번 축제는 2018년 주민참여예산 선정 사업으로, 지난 달 8일 분동한 배곧동을 대외에 알리고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지역 주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배곧생명공원 하늘마루 주변 잔디구장에서 개최된다. ▲일루미네이션 전시사업인 ‘배곧, 빛이 있는 야간 산책’ 점등식 ▲포토존 ▲축하공연 ▲불꽃축제 등 다채로운 공연과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초대가수 박현빈, 휘성 등의 축하공연과 화려한 불꽃으로 하늘을 수놓을 불꽃축제이다. 당일 오후 본행사에 앞서 주민들의 플리마켓, 솜사탕, 풍선아트, 다양한 체험부스와 공연도 펼쳐져 저물어가는 가을을 아쉬워하는 주민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배곧동 야간산책점등축제     © 데일리대한민국

 

최병호 배곧동장은 “이번 축제는 배곧동 분동 이후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주민이 하나 될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주민참여예산 선정사업으로 마련된 축제이니만큼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이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환경을 보존하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11/08 [10:59]  최종편집: ⓒ 데일리 대한민국( http://www.dailykorea.kr )
 

경주김씨 상촌공파 종회 정기총회 소집공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