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자연/환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명 연장 혁명” 정말 가능할까?
의료 지불 가상화폐 ‘텔로미어 코인’, 3월 중순 상장 예정
 
김홍석 기자 기사입력  2019/03/06 [14:03]

 

[데일리대한민국=김홍석 기자] 의료 지불 수단인 가상화폐 텔로미어 코인이 이달 중순 상장을 앞두고 있다.

 

생명연장기업디파이타임홀딩스가 최근 코인 거래소 BTCC와 업무협약을 체결, 본격적으로 항노화 관련 코인 시장에 뛰어들기로 한 것.

 

이 회사는 텔로미어 기술 특허 보유자라는 빌 앤드류(Bill Andrews) 박사와 함께 생명 연장과 항노화를 연구해 온 회사로 알려져 있다.

 

▲ 빌 앤드류 박사     © 디파이타임홀딩스 홈페이지


사측은 고령화 사회는 현재 많은 국가들의 주요 관심사라며 우리의 목표는 텔로미어를 적절히 유지하고, 질병의 발생과 노화 현상을 가능한 한 많이 감소 시키면서, 전 세계의 중년 및 고령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텔로미어 수명 연장 혁명에 동참하라, 텔로미어 코인에 투자할 것을 호소했다.

 

텔로미어(telomeres)에 대해서는 그리스어 텔로스 (telos, )’메로스 (meros, 부분)’의 합성어우리 몸의 세포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며 유전자 본체(DNA) 가닥의 끝부분에 위치해 있다고 설명했다. /데일리대한민국(http://dailykorea.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3/06 [14:03]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광고
광고

아프간 결혼식장 테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