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수소전기차 인력 채용지원
현대모비스 협력업체 동화FC, 현장면접 통해 120명 선발
 
도기현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12:30]

 

[데일리대한민국=도기현 기자] 충주시가 채용대행서비스를 통해 수소전기자동차 관련 신규인력 채용을 지원했다.

 

지난 8일 동화FC주식회사는 울산, 포항, 경기 등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청년 구직자 250여명을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현장면접을 통해 생산, 품질, 자재, 보전 등의 업무를 수행할 1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선발된 인력은 이달부터 기업도시 내에 있는 공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날 채용은 수소전기자동차용 부품을 제조하는 동화FC주식회사가 기존 2교대에서 3교대로 근무형태를 변경하고 생산라인을 증설함에 따라 수립한 인력증원 계획을 통해 추진됐다.

 

시는 충청북도 및 타지자체와 협력해 동화FC주식회사의 단기 대규모 신규인력 채용을 위한 구인활동을 벌이는 등 채용대행서비스 체계에 총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상록 경제기업과장은 신규채용이 수소차 생산의 메카 충주시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우수인재 관내 유입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화FC주식회사는 지난 달에도 60여명을 채용하는 등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인 것으로 전해진다. /데일리대한민국(http://dailykorea.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3/11 [12:30]  최종편집: ⓒ 데일리 대한민국( http://www.dailykorea.kr )
 

유관순 열사 사진을 공개합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