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시연, 클로즈업을 부르는 ‘완벽 비주얼’
 
김정화 기사입력  2019/04/10 [09:37]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9 SS 컬렉션 'FLOW'의 화보를 추가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엠주의 2019 봄/여름 컬렉션 ‘Flow’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반짝거리며, 은은하게 물결이 이는 바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다가 보여주는 모습들을 추상적으로 그려낸 이번 컬렉션은 특히 물결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선들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인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동적인 포즈로 강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빠져들 것 같은 신비로운 눈빛과 클로즈업을 부르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독창적인 주얼리 디자인에 걸맞은 섬세한 표현력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키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매 시즌마다 ‘레전드 화보’를 탄생시키고 있는 박시연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보석처럼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앞으로 공개될 화보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광고 및 화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사진출처 - 엠주(MZUU)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4/10 [09:37]  최종편집: ⓒ 데일리 대한민국( http://www.dailykorea.kr )
 

제1회 춘천드론페스티벌 개막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