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해줘2’ 천호진, 극 안을 가득 채우는 명품연기력 화제!
 
김정화 기사입력  2019/06/05 [12:13]



'구해줘2'의 천호진이 극 안을 가득 채우는 명품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이승훈, 제작 히든시퀀스) 에서 두 얼굴의 사나이 ‘최경석’ 역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천호진이 최종 목표인 ‘신앙공동체’ 건립을 위해 월추리 마을 사람들의 신임을 얻고자 더욱 더 사기행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존재 자체만으로 드라마의 중심을 탄탄하게 이끌어 주고 있다.

 

천호진은 등장한 순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매 순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처음엔 서글서글한 인상, 온화한 성품 그리고 해박한 지식으로 마을 사람들의 생사여부가 달린 문제를 해결해주기까지, 좋은 사람인줄 알았던 천호진은 사악한 본 모습을 제대로 숨긴 180도 다른 반전의 인물이었다.

 

일이 틀어지면 바로 섬뜩해지는 눈빛, 자신의 계획에 계속해서 반격을 가하는 엄태구 (김민철 역)를 향한 싸늘하고 비열한 표정 등 극과 극을 오고 가는 캐릭터의 감정 변화 속에 무게감을 한층 실어주는 천호진의 깊이 있는 연기내공이 더해지면서 극의 몰입도가 높아졌을 뿐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매회 소름과 전율의 60분을 선사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OCN ‘구해줘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6/05 [12:13]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광고
광고

무궁화사랑, 나라꽃 무궁화 국화지정 심포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