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자연/환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자원공사, ‘링링’ 대비 긴급점검회의
전국 댐과 보 등 시설물 점검…총력대응 다짐
 
김노철 기자 기사입력  2019/09/06 [10:37]

 

 

[데일리코리아=김노철 기자] 한국수자원공사(이하 수공)6일 아침 이학수 사장 주재로 제13호 태풍 링링에 대비한 긴급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특히 한강·낙동강·금강·영산강·섬진강 권역에서도 화상회의로 참가했다.

 

이날 회의를 통해 수공 측은 전국의 댐과 보 및 소관 시설물에 대한 풍수해 재난 대비태세를 점검하고 총력대응을 다짐했다.

 

한편 수공은 그동안 가뭄을 겪고 있던 보령댐과 소양강댐, 충주댐의 저수량은 이번 강우로 인해 유지되거나 다소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데일리코리아(http://dailykorea.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9/06 [10:37]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광고
광고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늘호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