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마트폰용 개인플랫폼 ‘스마트포털’가입폭주
비대면 시대! 세상과 소통 및 자아실현 도구로 최적
 
도기현 기자 기사입력  2020/12/26 [07:51]

 

▲ 스마트포털을 개발한 곽영진 회장     ©데일리코리아


상대 휴대폰 번호를 내 폰에 등록하지 않아도 전 세계 모든 회원들을 검색한 후 1:1 대화가 가능하고, 누구나 단돈 1원도 투자 없이 월1회 포인트몰 이용만 해도 매월 생활비까지 자동으로 적립되는 어플이 개발되어, 비대면 시대 최고의 유통 플랫폼으로 장안의 화제이다. ()에스오WT(회장 곽영진*위 사진)가 개발한 '스마트포털'이 바로 주인공.

 

스마트포털이란? 스마트폰용 무료홈피, 무료쇼핑몰, 무료전자명함 등 도메인비, 제작비, 등록비 등이 일체 없는 개인종합플랫폼이다. 설치 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포털을 다운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포털은 인터넷 실명제로 본인의 스마트포털 내에 수백 만 가지의 각종 소통방에 글 작성한 회원의 홈피로 이동하는데 단 1초면 된다. 따라서 악성댓글을 적거나 성인물 등 불법적인 광고 등은 즉시 삭제 하거나 정도에 따라 곧바로 홈페이지가 차단될 수도 있기 때문에 선한 댓글달기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의 스마트포털 내에 있는 5초 생활을 클릭하신 후 퀵서비스, 택배, 포장이사, 렌터카, 꽃 배달, 쌀 배달, 보험, 여행, 상조, 부동산 등 각종 생활서비스의 그림을 찾아 클릭만 하면 해당업체에서 연락이 오고, 공동구매로 가격도 싸고, 회사 유통수익의 100%를 본인의 홈페이지에 포인트로 적립을 시켜주기 때문에 경제관념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만들 수밖에 없을 거라며 자랑을 한다.

그리고 본인회원 100만 명도 단 1초 만에 관리할 수 있고,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기금마련까지 자동으로 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수많은 기업 및 단체, 특히 교회의 경우 전체 성도들 대상으로 문자 설교를 하는 데 단, 1초 만에 가능하기 때문에 시연을 보신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지혜를 줘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극찬했다.

에스오WT 곽영진 회장은 통신의 발달로 지구촌 모든 사람이 온라인상에 개인 포털을 가지고 자신만의 컨텐츠로 세상과 소통하는 시대를 예측해 13년 전부터 이 플랫폼을 기획하여 지금까지 계속 업그레이드를 시키며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이제는 전 국민 누구나 무료로 가입해 자신만의 홈페이지 및 포털을 만들어 비대면 시대에 세상과 소통하며 자아를 실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0/12/26 [07:51]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회 나라꽃무궁화 시민가드너양성 교육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