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신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 축사
 
이상천 기사입력  2022/02/03 [15:06]
▲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     © 데일리코리아


)상촌·추사선생기념사업회가 2022117일 서울 용산구 육군회관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 축사를 보내왔다.

 

다음은 축사 내용이다.

 

존경하는 상촌·추사선생기념사업회 회원여러분, 그리고 경주김씨 종친가족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상촌공18대손 전라남도지사 김영록입니다. 상촌 김자수 선생과 추사 김정희 선생의 뜻을 기리고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상촌·추사선생기념사업회 창립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면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념사업회 설립에 애써주신 김동신 추진위원장님과 회원님 여러분께 각별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려 말 충신이셨던 상촌 김자수 선조님은 지극한 효심과 대쪽 같은 충절심으로 후세에 큰 가르침을 남기셨습니다. 명필가이자 학자로 국내외 이름을 떨치신 추사 김정희 선조님은 학문과 예술분야에서 훌륭한 업적을 쌓으셨습니다. 앞으로 기념사업회가 두 분 선조님의 숭고한 정신과 위대한 업적을 재조명하고, 후대에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 또한 자문위원으로써 기념사업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상촌 추사선생의 선양과 계승발전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창립을 거듭 축하드리며 희망찬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2/02/03 [15:06]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한전 차기사장 이르면 내달 임명…김동철 전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