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환경전문가 방세환 광주시장 제9회 CCI포럼에서 강연
“중첩규제로 어려움을 겪어ⵈ계획적 도시개발로 기업하기 좋은 광주시 만들겠다”
 
도기현 기자 기사입력  2023/04/21 [16:25]
▲ ‘환경전문가’방세환 광주시장이 제9회 CCI포럼에서 강연하고 있다.     © 데일리코리아


방세환 광주시장이 지난
19일 광주하남상공회의소가 개최한 9CCI(Chamber of commerce & Industry)포럼에서 환경분야 전문가로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강연에 나섰다.

 

방 시장은 광주시의 환경과 기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강연에서 그동안 광주시는 수도권정비계획법과 팔당호특대고시 등 중첩규제로 공장의 산발적 입지, 기반시설 부족, 주거지역과 마찰 등 기업활동에 어려움을 겪어왔다고 말하며 규제 해소와 더불어 광주시가 기업인들과 머리를 맞대어 계획적 도시개발을 통한 산단 조성 등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2021년부터 시작해 9회째를 맞는 CCI포럼은, 각 분야 전문가로부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읽고 시대 흐름보다 한발 앞서 기업을 경영하는데 필요한 기업인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광주하남상공회의소가 추진하는 주력사업이다.

 

김풍호 광주하남상공회의소 회장은 기업인들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의 중요성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 강연이 새로운 전진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하남상공회의소 CCI포럼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개최되며, 관내 기업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     © 데일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3/04/21 [16:25]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무궁화사랑생산자총연합회 김기숙 회장 정부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