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반그룹 ‘호반사랑나눔이’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전쟁기념관 봉사활동 펼쳐
호반그룹 신입사원 40여 명 참여 전사자 명비 닦기 등 봉사활동 진행
 
김기숙 기자   기사입력  2023/06/27 [09:54]
▲ 호반사랑나눔이 회원들이 전쟁기념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데일리코리아


호반그룹 신입사원들이 6·25 한국전쟁기념일을 맞아 전쟁기념관을 방문했다.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전쟁역사실 등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3일 호반건설, 호반호텔앤리조트 등 호반그룹 신입사원 40여 명이 참여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6·25 전쟁 전사자 명비에 헌화하며,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선열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전쟁역사실, 6·25 전쟁실, 유엔실 등 전시실을 정비하고, 전사자 명비 닦기 등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호반건설 개발사업팀 마영진 주임은 “6·25 한국전쟁 기념일을 맞아 동기들과 함께 활동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과 평화의 소중함을 되돌아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은 참전 용사 노후 주택 보수, 군부대 지원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2015년 육군 3군단과 ‘11병영 협약을 체결하고 체력단련실 조성, 코로나19 확산방지 열화상 카메라 지원, 취업 및 창업 특강, 모범병사 가족 리솜리조트 초청 등을 지원하기도 했다.

▲ 호반사랑나눔이 회원들이 전쟁기념관 봉사활동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데일리코리아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6/27 [09:54]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이동
메인사진
무궁화사랑총연합회, 나라꽃 무궁화 전지 전정 행사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없음
주간베스트 TOP10